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편의점 샛별이' 서예화 나이 첫 인터뷰. 성덕 만들어준 배우는 누구?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7. 15.

'편의점 샛별이' 서예화나이 첫 인터뷰. 성덕 만들어준 배우는 누구?

 

'본격연예 한밤'에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을 통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서에화가 출연하였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서예화

'한밤'이 생애 첫 방송 인터뷰라는 배우 서예화 입니다. 전 보면서 서예화 소진(걸스데이) 웃는 모습이 닮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웃긴건 나무위키 에 보면 여담으로 '걸드데이 소진 닮은꼴' 이라고 적혀있기도 하더군요.

 

인간수업 서예화

배우 서예화는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면서 최근에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에서 김유정 역의ㅡ친구인 22살 '황금비'로 변신을 파격적으로 하여서 시청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인간수업' 에서 초반에 극 분위기를 이끌며 강렬한 인상을 많이 남겨서 시청자들의 칭찬이 끊이질 않습니다.

 

그런 배우 서예화 씨는 1989년 3월 18일 생 입니다.

2020년 현재 나이는 32살인데 '편의점 샛별이'에서 22살 황금비 역을 맡았는데 정말이지 동안입니다. 이 역을 처음 받았을 때 너무 기뻣는데 그래도 나이가 10살이나 차이나는 역활을 맡아서 너무나도 떨리는 마음으로 했다고 합니다.

이 황금비 역은 거침없고 유쾌한 역활인데 배우 서예화 씨는 소심하고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름 돋을정도로 연기를 시키자마자 180도 변하는 모습에 모든 사람들이 깜짝깜짝 놀랐습니다.

한편 현재의 배우 서예화를 만들어준 특별한 배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 배우는 바로 '진선규' 배우님이라고 합니다. 학교가 끝나면 무조건 지하철 타고 대학로까지 가서 이 진선규 배우님을 보러 갔었다고 하는데요. 결국에는 롤모델로 삼은 진선규 배우님과 같은 무대까지 서게된 배우 서예화. 드라마를 시작하게 된것도 진선규 배우님 덕에 드라마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선규 배우님과 밥을 먹고있었는데 진선규 배우님이 드라마 감독에게 문자를 보내서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고하네요.

서예화의 롤모델 진선규

그녀는 20살때부터 연극,공연등으로 다져진 연기 실력으로 지금 이렇게 큰 빛을 보고있지 않나 싶습니다. 요즘에는 오래도록 배우 생활을 해왔지만 신선하게 뜨는 배우들이 참많은거 같습니다. 

서예화 인스타그램

서예화님 인스타그램을 보면 기타치면서 노래도 부르시는데 노래도 잘부르시더군요. 너무 매력적이고 웃는모습이 이쁜 배우 서예화님. 앞으로도 건강하게 오래도록 스크린에서 멋진 연기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