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당구선수 이미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몸매 뇌수술)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1. 28.

당구선수 이미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당구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당구선수 이미래씨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당구선수 중에 한명입니다. 어린시절부터 한국여자 당구의 미래라고 불리며 당구천재의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지금은 LPBA 선수로 활약중에 있는 이미래선수는 우승을 3번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었죠.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 이미래선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정보가 많이 없어서 아쉽지만 차근히 알아봅시다.

 

이미래 프로필

 

이미래 나이

당구선수 이미래는 1996년 6월 16일 생으로 26살입니다. 쥐띠입니다. 이미래선수는 13살때부터 당구선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

현재의 소속사는 현재 브라보앤뉴 입니다.

 

이미래 학력

당구선수 이미래는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과로 알려져있습니다. 2015년에 남자 선수들과 경쟁을 이기고 당구 특기생 1호로 한국체대에 합격하였습니다.

 

이미래 키 몸무게

당구선수 이미래 키는 167cm로 알려져있습니다. 몸무게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네요. 혈액형은 O형입니다.

이미래 뇌수술

이미래는 고등학교 2학년 (2013년) 폐쇠성 뇌수두증을 앓아서 수술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두통이라 생각했다고 합니다. 당구에 대한 스트레스로 두통인줄 알았는데 어느날 갑자기 정신을 잃고 쓰러져 응급실에 갔는데 곧바로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뇌수두증은 외안에 뇌척수액이 제대로 흐리지 않아서 머리안의 압력이 올라가는 병을 말합니다. 이미래선수는 다행히 수술은 잘되었지만 뇌 압박을 피하느라 한달동안 앉아서 잤다고 하네요.

 

더 놀라운것은 수술 2주후에 머리에 붕대를 감고 경기도민체전에 출전했다고 합니다.

 

이미래 인스타그램

이미래 인스타그램을 찾아보았는데요. 최근 SNS 을 시작했다고 했는데 관심을 많이 받아서인지 어떤지 검색은 되지 않고있습니다. 아쉽네요 이쁜 미래선수 사진 많이 보고싶었는데 ㅠㅠ

2021 1. 28 검색결과

이미래 종교

이미래 선수는 카톨릭신자라고 하네요. 세례명은 유스티나 라고 합니다. 예전에 한 인터뷰에 나오네요.

 

 

 

너무 이쁜 이미래선수 좀더 다양한 정보들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이미래 선수는 계속계속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선수입니다. 정말 한국 당구 미래가 밝은거 같습니다. 그런데 어린시절부터 당구를 쳐왔던 미래선수는 어릴때부터 한국 당구의 미래다 뭐의 미래다 해서 큰 부담감을 가졌을거 같습니다. 

 

정말 이쁘고 실력도 좋은 이미래 선수 앞으로도 많은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