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최소라 나이 키 몸무게 결혼 프로필 (+인스타그램)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1. 29.

최소라 나이 키 몸무게 결혼 프로필

 

모델 최소라는 한국인중에 세계를 무대로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른 톱모델로 알려져있습니다. 어린시절 (고등학교) 모델이 꿈인 친구를 따라 오디션을 갔었는데 캐스팅 되어 모델일을 하게 되었는데 운과 노력으로 엄청난 자리까지 올라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모델입니다.

첫 무대가 대학교 졸업작품 무대였다고 하는데 그때 온몸에 전율을 느끼며 이자리는 내자리다 라고 생각을 하여 더욱 열심히 모델일을 하게 됩니다.

 

최소라 프로필

 

최소라 나이 

모델 최소라 나이는 1992년 9월 5일 생으로 30살입니다. 

 

최소라 고향, 학력

경기도 부천시에서 태어났으며 학력은 도당고등학교-동덕여대 모델학과 중퇴 입니다.

최소라 키 몸무게

최소라는 179cm의 장신의 키에 몸무게는 47~51kg 시즌과 비시즌으로 나뉘어 몸무게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최소라 결혼

최소라는 2019년 8월 13일 결혼을 하였습니다. 최소라 남편은 사진작가인 이코베 입니다. 2018년 공개연애를 시작하여 1년만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날 발리에서 결혼을 하였는데 신부는 보통 전통적으로 하얀 드레스를 입는데 검은색 웨딩 드레스를 최소라는 입었습니다. 이 드레스는 프라다의 미우치아 프라다가 직접 제작해줬다고 하는데 2019 프라다 광고를 촬영할 당시 검정 웨딩드레스를 입겠다고 말한 것을 잊지 않고 선물로 줬다고 하네요

 

 

알만한 사실들

예전 프로그램(도슈코3) 방영도중 악마의 편집에 최소라가 비난을 받기시작하다가 팬에게 폭행 습격을 당하는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방송국 제작진에게 비난이 가해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당시 다섯명의 여자들이 달려들어 최소라의 얼굴을 손으로 할퀴는 등 이마부터 뺨까지 상처가 났다고 합니다.

최소라 페이스북 당시 상처

최소라는 워킹 스타일이 굉장히 독특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에 최소라를 쳐보면 댓글에 '옷만 걸어다닌거 같아' '옷이 걸어나오는 느낌이네' '어떻게 저렇게 걷지?' '최소라 옷만 보인다' 이런류의 댓글들이 많은데, 최소라는 상체의 움직임이 거의 없이 워킹을 합니다. 다른 모델들과 비교해봐도 상체움직임이 현저하게 적습니다.

최소라의 헤어스타일은 뭔가 댕강 잘린느낌이나 강아지느낌의 헤어스타일인데 본인이 직접 자른다고 합니다.

 

애연가이기도 합니다. 인스타에서나 어딜가나 흡연하는 사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담배를 끊어라 라고 하는 상황이기도 하지만 너무 멋있다 너무 섹시하다 라는 반응도 있습니다. 담배를 피던 말던은 성인이된 이상 본인의 자유인거 같습니다. 물론 건강에는 안좋습니다.

혹여나 청소년들이 볼수 있으니 가렸습니다. 이해바랍니다.

최소라 다이어트가 굉장히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본인은 시즌에 들어가면 아무것도 먹지 않고 물만 마신다고 하여 큰 논란이 되었는데, 그때당시 너무 마르고 면역력이 떨어지고 그래서 현재는 식단을 유지하며 시즌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다이어트 논란으로 인해 화제가되어 일도 많이 들어오며 신의 한수라고 불리기도 합니다.(그렇다고 100프로 이것때문이다라고는 말은 못하겠죠.)

그만큼 독하게 노력한다는 뜻을 관계자들이 알아준게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최소라는 굉장히 먹는 것을 즐기고 잘먹는다고 합니다. 최근 난리났네 난리났어의 첫회 게스트로 출연하여 엄청난 먹방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을 빛내고 있는 최고의 모델 최소라씨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오래 더욱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