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칠린호미 뜻 문신 나이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1. 28.

칠린호미 뜻 문신 나이 프로필

 

칠린호미가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새벽에 방송을 하며 불안감을 극도로 표현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칠린호미 소속사 측에서는 현재 공황장애와 불안증세가 점차 더 심해지고 있어 병원을 다니며 약들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불안증세나 공황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안타깝게 극단적 선택을 한 연예인들도 많습니다. 그로인하여 동료들이나 팬들이 많은 영향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칠린호미 인스타그램 (@chillinhomiethesavior)

칠린호미는 생방송 라이브중 악플러에게 욕을 하며 설전을 벌였고, 동료 아이언의 죽음을 비꼬는 자에게도 따지며 화를 냈습니다.

 

또한 스토리 기능을 이용하여 극단적 선택을 할거 같다는 불안증세를 보이기도했습니다.

 

칠린호미 프로필

 

칠린호미의 본명은 전우성입니다. 쇼미더머니 777을 통해 이름을 알렸고 Rohann와 키프클랜과도 상당히 친분이 깊어보이는 편입니다. 랩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니플라와 루피를 보고 멋있어서 랩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니폴라가 그루블린과 계약하면서 칠린호미는 동경하는 사람과 같은 소속사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칠린호미 나이는 1999년 9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입니다. 칠린호미의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입니다. 178cm의 키에 53kg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색은 하늘색, 아스크림은 바닐라맛을 좋아한다고 하며 본인이 꼰대라고 본인입으로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참고로 칠린호미는 북금곰을 정말 좋아한다고 하네요. 매월 북금곰 후원을 한다고합니다. 

 

칠린호미 문신 (타투) 뜻

 

눈밑에 새긴 문신 네글자는 유비무환 (준비가 있으면 걱정이없다) 라는 뜻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타투는 미국 래퍼 가수 Lil Skies 와 위치나 네글자면에서 거의 똑같습니다.

 

눈밑 문신이 굉장히 아팠다고 하네요.

칠린호미
Lil skies

칠린호미의 뜻은 정확하게 알려진바 없으나 한 누리꾼에 의하면 칠린(휴식) 호 (호불호할때호) 미(나) 휴식을 좋아한다? 라는 뜻...이라고 그러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칠린호미 불안증세 우울증 극심

 

칠린호미의 불안증세가 극심해져서 소속사측에서는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에서는 칠린호미가 정서적인 안정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도울것이고, 모든 아티스트 관린에 집중 신중을 가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칠린호미 소속사 전문 그루블린

 

 

 

 

많은 연예인들이 극단적인 선택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최근 갑작스럽게 이렇게 안좋은 일들이 많이 발생하고있는데 꼭 본인은 혼자가 아니라는 생각을 하시고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을 것이지만 한번만 더 좋은 방향으로 생각해보시라고 전해주고 싶습니다. 

 

힘내라는 말은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뵙길 기대합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