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BJ하알라 나이 프로필 누구? (하선우) 췌장암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1. 25.

BJ하알라 나이 프로필 누구? (하선우) 췌장암

 

모델이자 아프리카TV BJ 및 유튜버로 활동중인 하알라가 췌장암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걱정을 하고있습니다. 저또한 재미있게 많이본 유튜버인데요 하알라 누군지 알아봅시다.

하알라 프로필

하알라의 본명은 하선우 입니다. 활동명은 아프리카TV 활동명이며 유튜브에서도 그대로 사용중입니다.

 

하알라 나이

1995년 4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서구 입니다. 본관은 진주 하씨라고 합니다.

 

하알라 키

키가 꽤나 큰편으로 170cm 입니다. 

하알라 가족관계

외할머니와 하버지(아버지) 하영섭씨 어머니 퀸영미(김영미)씨 ,오빠 하민우 이렇게 5명입니다.

하버지 하영섭씨는 그래서_뭐 라는 활동명으로 아프리카 BJ로 활동중입니다.

하알라 학력

고등학교를 다닌지 4개월만에 자퇴를 하였고 검정고시를 봤다고 합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 전문학사 출신입니다.

 

하알라 종교

종교는 천주교였었고 세례를 받았으나 지금은 무종교로 바꿨다고 합니다. 이유는... 기도가 안먹혀서...ㅎㅎ..

 

하알라 직업

전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으로 일했었고, 현 모델 겸 인터넷 방송 크리에이터 입니다. 모델 하선우로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 유튜브를 하면서 하알라로 더 유명해 졌습니다.

 

하알라 췌장암 방송중단

1월 24일 건강검진 컨텐츠를 하는 과정에서 췌장암 2기가 발견이 됩니다. 췌장암은 췌장의 위치상 굉장히 발견하기 어려우며 전이가 매우빠르고 발견당시에는 대부분 힘겹게 투병생활을 하는 병입니다. 실상 암중에서도 최악의 암이라고 불리며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암입니다. 대부분 증상을 자각 할 때 쯤이면 전이가 가능한 3~4기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런의미에서 하알라씨가 컨텐츠를 하다가 2기로 발견한것은 천운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하알라는 수술 후 회복중에 있으며 방송을 잠정중단한 상태입니다.

 

유튜브 마지막 영상에서 울먹이며 애써 밝은 모습으로 웃음지며 손흔들었지만 정말 아프고 힘들거라 생각이 드네요.

 

빠른 회복을 빌며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길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