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나이 거짓말 이혼후 첫 예능 '전참시' 출연
지난 7월 15일 구혜선은 안재현과 이혼 조정이 완료 되었죠. 2019년 9월 안재현 측이 이혼 소송을 제기 한지 10개월 만에 완료 되었습니다. 진흙탕 싸움을 하던 그들이 이혼한후, 구혜선은 첫 예능 '전참시'에 출연합니다.
배우 구혜선은 1984년 생으로 올해 37살 입니다. 배우 안재현과의 나이차이는 3살 연상이었죠. 배우 구혜선은 2002년 삼보컴퓨터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됩니다.
구혜선은 데뷔전 이미 외모만으로 박한별 남상미 이주연 등과 함께 5대 얼짱으로 인터넷상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본격적으로 2006년 시청률이 47%에 육박했던 '열아홉 순정' 에서 여주 역을 맡아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해가 계속 지나면서 2014년까지 그녀는 연기력에 대한 지적을 엄청나게 받게 됩니다. 해가 지나도 발전하지 못하는 연기력때문에 많은 질타를 받았었죠.
구혜선 하면 구혜선 거짓말 구혜선 허언증이라는 단어들이 같이 도마위에 떠오릅니다. 과거에는 이쁜 미모, 4차원 스런 발언들과 행동들이 엉뚱하게 보이고 그로인해 귀여운 이미지에 도움이 되었으나, 여러가지 논란에 휩싸이게 되자 구혜선 거짓말 허언증 등이 마구마구 생겨납니다.
다들 잘 아시고 오래된 화석같은이야기지만 몇가지 해보겠습니다.
대표적으로 금잔디 명품 구두 논란
꽃보다 남자 촬영당시 배역에 맞지 않은 명품구두를 신고 나온다고 시청자들이 항의하였었죠.
이에구혜선은 '사실이 아니다. 동대문에서 만원에 샀다' 라고 하였는데 ...
실제 100만원 상당의 르부탱 신발..
사극에서의 서클렌즈
사극에서 서클렌즈 끼고 나왔는데 '패션용 서클렌즈가 아니라 눈에 이상이 있는 것을 보완하기 위한 보안레즈 라고 해명..
당시 구혜선은 시야가 남들보다 넓다며 집중하면 눈이 사팔뜨기가 되서 병원에서 보안렌즈를 줘서 착용한다고 하였으나,
의료용 렌즈 중에선 이런 기능을 하는 렌즈가 없다고 함.. 굳이 비슷한건 난시 교정용 렌즈라고 하는데, 구혜선은 소프트렌즈를 끼고 나왔었다고 합니다.
눈물셀카
눈물셀카로 화제가 되자 구혜선은 '자신의 동영상 또는 사진을 제출해야하는 연기 수업 과제로 교수님 홈페이지에 올렸던 사진이 퍼진것이다' 라고해명했습니다.
그러나 구혜선 학교 동기는 그런 과제가 없었다 고 하기도 했고, 학교를 자주 나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우뇌가 2배큼
구혜선은 인터뷰에서 본인은 이성보다 감성적인 활동이 좀더 맞는 걸 봐서 우뇌가 더 크나봐요 식의 답변을 했고, '내 뇌는 우뇌가 더커' 로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실제로 인터뷰에서 '2배정도 크대요' 라고 말했다고함...
애완견 (안재현과의 문자내용)
애완견에게 밥한번 똥한번 안치워 준 사람 (안재현) 에게 이혼 통보 받고 애완견을 데려가 버려서 이혼 할수가 없다.
라고 했는데 당시 공개한 안재현과의 문자내용은 좀 달랐죠. 안재현은 밥도 잘주고 똥도 잘치워줬다고...
구혜선 젖꼭지 발언
SNS 로 안재현이 '젖꼭지가 섹시하지 않다고 했다' 고 밝혔으나 이후 디스패치의 포렌식에 따르면 구혜선이 먼저 젖꼭지에 대한 발언을 하여 여론이 뒤집혔다고 하네요. .. 안재현은 머뭇거리기만 함.
아무튼 이런 여러가지 이슈가 있었던 구혜선이 '전지적 참견시점' 으로 오랜만에 시처자들 앞에 섰네요. 앞으로의 구혜선 씨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