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고민시 나이 학력 키 몸매 프로필 (음주, 간지 논란)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5. 3.

고민시 나이 학력 키 몸매 프로필 (음주, 간지 논란)

 

고민시는 영화 '마녀'의 도명희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또한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 역을 맡아서 국 내외 모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시 나이 프로필

 

고민시 프로필

고민시 나이

배우 고민시 나이는 1995년 2월 15일 생으로 올해 27살 입니다.

 

고민시 키 몸무게

고민시 키는 160cm 에 몸무게는 45kg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녀 출연당시 58kg까지 증량을 했다고도 하네요.

 

고민시 몸매

평소 고민시는 개인 인스타그램 sns 에 일상사진을 많이 올리시는데, 평소 필라테스와 요가를 하면서 몸매관리를 아주 열심히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민시 고향

고민시 고향은 대전광역시 입니다.

 

 

고민시 학력

예일미용고등학교 메이크업과 졸업

 

고민시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고민시 미성년자 음주 논란

법적으로 미성년자였던 고민시(2011년) 당시 17세 가 룸 형태의 술집에서 6명의 친구들과 함께 술병과 담배꽁초 가득한 재떨이가 있는 테이블을 앞에 두고 촬영한 사진이 다음 카페를 틍하여 공개 되어서 논란이 났습니다.

 

 

고민시 간지 논란

고민시가 5월 3일 오후 우월의 청춘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었는데, 이 제작발표회에서 '간지' 라는 단어를 써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고민시는 지상파 드라마 첫 주연인데, kbs 건물 외벽에 크게 본인의 포스터가 붙으니 부담감이 크다고하기도 하였습니다.

 

 

고민시는 의상에 대해 설명하다가 '전체적인 의상 같은 경우 실제로 동묘에서 준비해온 의상이 다수인데, 조금이라도 새것 같은 느낌이 있다거나 광이 난다거나 이러면 저희가 따로 '간지' 라고하죠? 해지게 하는것' 이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주변에서 '멋'으로 단어를 정정하자 고민시는 민망한듯 웃으며 단어를 정정하였습니다. 간지는 일본어에서 비롯된 단어이죠

 

고민시 인스타그램

 

고민시 인스타그램 @gominsi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