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연 매니저 성추행 성폭행(+ 강승연 나이 프로필)
가수 강승연이 차마 입에도 담지 못할 힘든 과거들을 털어놓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승연은 1997년 12월 23일 생으로 올해나이 25살입니다. 강승역 학력은 백석예술대학 실용음악학과 출신입니다.
2018년 부터 활동을 시작하게 된 강승연은 '전국노래자랑' 출연이후 미스트롯과 트롯전국체전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강승연 매니저 성추행 성폭행 이야기
강승연은 푸하하TV 유튜브채널 심야신당에 출연하여 과거 매니저에 대한 이야기를 폭로하였습니다. 이에 패널들도 굉장히 격노하였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기 위해 들어갔던 회사에서는 원하지 않는 술자리들을 은근히 강요하며 강승연을 힘들게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회사를 나와 1:1 로 매니저와 계약을 하게 되었는데, 그때 나이는 22살 23살이었다고 합니다.
행사같은것이 걸리면 말도안되게 멀리 가는 일들이 많이 벌어져서 그럴때면 숙박업소 (모텔) 같은곳에서 지내야 하는 경우도 생기는데 그때 매니저에게 몹쓸짓을 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너무 충격이 큰 나머지 모텔 옥상에서 뛰어내릴까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또한 강승연은 힘들었던 가정사도 언급하였습니다. 강승연 아버지는 가정폭력을 휘둘렀다고 하는데, 아버지가 어머니를 때리는 것을 지켜보며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찰에 신고도 하며 힘들게 지냈었는데, 지금은 아버지와 이혼을 하고 어머니는 재혼을 좋은 분과 하여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 출연이후 강승연은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심야신당에 대한 출연 소감을 남기며 정호근 선생님에게 감사인사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노래도 너무잘하고 너무 이쁜 가수 강승연님 앞으로는 이런 안좋은일들은 다 뒤로한채 좋은인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굉장히 잊기힘든 시간이겠지만 잘버텨주었고, 앞으로도 잘 버티며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줄거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