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전미라 남편 나이 키 프로필 윤종신 나이차이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11. 16.

전미라 남편 나이 키 프로필 윤종신 나이차이

 

전미라 남편 윤종신
전미라 나이 누구?
전미라 키 175.5cm 몸무게 53kg

 

전미라는 대한민국 최초로 주니어 웜블던 준우승을 기록한 전직 테니스 선수입니다.  

전미라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3세입니다.  2005년 현역 은퇴와 함께 9살 연상의 가수 윤종신 (1969년생)과 결혼한 후, 후배양성에 힘을 쏟고 있는 전직 테니스 선수입니다.

 

현재 한국 프랑스오픈 홍보대사 생활체육테니스홍보대사, 한국여성스포츠회이사, 전미라 테니스아카데미 원장 JTBC 테니스 해설위원도 겸하고있습니다.

 

 

 

 

이런 전미라씨는 11월 15일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 출연하여 윤종신 노래 '너의 결혼식' 은 본인이 아닌 다른 여자를 위한 노래라고 말하면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밌게 풀어 주변을 폭소케 했습니다.

 

 

이날 같이 출연한 이형택은 전미라가 주니어때는 굉장히 유명했어서 모두가 전미라를 좋아했다고 하였는데, 이때 김용만이 윤종신 노래 너의 결혼식을 부르며 이형택을 놀리기도 했습니다.

 

 

 

전미라와 윤종신은 장남 윤라익, 장녀 윤라임, 차녀 윤라오 이렇게 3명의 자식을 키우고 있으며 윤종신과의 나이차이는 9살입니다.

 

전미라가 윤종신보다 키가 더 큰데 8센치 정도 크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윤종신 키 167cm.

 

강호동과 윤종신은 굉장히 친한 사이로 알려져있는데, 윤종신이 전미라를 만날때 마다 바람잡이 역할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전미라는 키작은 남자에 관심이 없었는데, 계속 엮이다 보니 관심이 생겼고 결혼까지 했다고 합니다. 

 

결혼전까지는 윤종신 노래를 듣지도 않았다고 하네요. 

 

이 둘은 윤종신이 테니스 클럽에서 연예인동료들과 테니스를 치던 중에 전미라 선수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미라씨는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전미라 인스타그램)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