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송서윤 변호사 누구? 송서현은 누구? 서울대 출신의 도전! 머슬마니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11. 13.

송서윤 변호사 누구? 송서현은 누구? 서울대 출신의 도전 머슬마니아

 

독산동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안 챔피언쉽 이 열렸습니다. 이날 송서윤은 미즈비키니 2위를 차지해 머슬마니아를 빛냈습니다.

 

송서윤이 운동을 매진하는 이유는 어머니의 버킷리스타가 머슬마니아 출전이었긴 때문이라고 하네요.

 

송서윤 변호사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후 변호사로 활동하고있는 분입니다.

 

송서윤 변호사님 사진

송서윤 변호사

 

 

이날 대회에서는 송서윤과 같이 서울대 출신인 송서현(23)님이 등장하여 이날 커머셜 모델 그랑프리, 미즈비키니 1위를 한데 이어 특별상인 '비너스상'까지 손에 쥐며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송서현님 사진

 

이 송서현은 송서윤변호사와 자매라고하네요 ..ㅋㅋ

 

자매 투샷

 

송서현씨는 무릎 십자인대가 완전히 파열되었는데도 운동하는 열정을 보여 올해의 완전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여신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송서현씨는 서울대 소비자학, 경제학을 복수 전공하고있는 재원이지만 대형 방송국 길거리 캐스팅을 많이 받았다고하네요.

 

송서윤 변호사 - 유효숙어머니 - 송서현 서울대 여신

또한 송서윤 송서현 어머니 유효숙씨도 버킷리스트인 만큼 딸돠 같이 시니어 대회를 출전했는데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가족대잔치네요.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