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장민 , 강수연 1년째 동거중 이미 '법적 부부' 혼인신고 먼저! 장민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4. 15.

 14일 방송 되는 '비디오스타' 는 '설렘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 가운데 홍현희-제이쓴, 장민- 강수연 커플이 출현했습니다.

 

장민은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스페인 출신 모델입니다.

 

장민은 이날 '비디오스타'에서 열애 중이라고 최초 고백하고, 여자친구와 동반 출연해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장민의 여자친구 강수연은 헬스 트레이너 출신의 떠오르는 신예 인플루언서입니다. 장민의 여자친구 강수연은 지금까지 모든 방송 섭외를 거절했으나 남자친구인 장민을 위해 비디오스타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고, 많이 긴장했다고 하였습니다.

 

장민, 강수연 커플은 지금 1년쨰 동거중이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겨줬습니다.

장민은 '사실 커플은 아니고 부부다. 혼인신고를 먼저했다'며 지난해 12월 혼인신고 후 정식 부부가 됐음을 알려 출연진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장민의 부인인 강수연씨는 '헬스트레이너 출신' 으로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kxxgsu/

 

강수연씨는 11만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인 모델 장민은 누구인지 한번 알아봅시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 나왔던 장민.

 

장민(28) 씨는 젊은 시절 스페인으로 이민간 한국인 아버지와 스페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서

유럽, 태국, 미국 등에서 활동하던 모델입니다.

 

이분이 한국행을 결심한 이유는 돌아가신 아버지와 아버지의 나라에 대해 알고싶었다고 하네요.

 

그는 스페인 남부, 작은 소도시 엘체에서 나고 자랐다고 합니다.

모델일은 sns 에 올린 사진을 본 모델 관계자에게 모델 제의를 받으면서 5년 전부터 시작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예전부터 유튜브나 크리에이터 일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가지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다고합니다.

'억민' 이라는 채널도 있다고 합니다. (12만 유튜버)

 

훈훈한 외모에 큰 키 (187) 에 70kg 로 훤칠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다른 프로필에는 189 cm 에 89 kg 라는 프로필도 있네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편에서 그는 스페인 친구들과 함께 한국 노래방에 가서 노래도 부르고 춤을 추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완벽할 것 같았던 그의 모습은 긴 팔과 다리로 열시미 춤을 추지만 뭔가 귀여워 보입니다. 숨겨왔던 흥이 폭발하는 모습입니다.

 

 

한국어도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고 하니 그 열정으로 차근히 주어진 일들을 해나간다면 아버지의 나라에서 행복하게 잘 살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정말 비주얼 끝판왕 장민 강수연 커플 행복하게 잘살길 바랍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