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7. 23.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

 

뮤지컬에서 많은 활동을 하던 배우 오나라. 뮤지컬배우로서 서울예술단(1996~1999)과 일본 극단 시키 (2001~2004) 소속 단원으로 활동했었습니다. 배우 오나라씨는 전공이 무용(발레) 였지만 무언가 갈증을 느끼고 뮤지컬로 갔다고 하네요.

이런 배우 오나라씨가 MBC 새 수목 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연출 진창규)'에 '김혜준, 이윤희,남미정,한수현,최규진,김시은'등과 함께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십시일반'은 유명 화가의 수백억 대 재산을 둘러싼 사람들의 치열한 두뇌싸움을 주제로 하는 블랙 코미디 추리극입니다.  워낙 넷플릭스나 케이블이 대세이다 보니 공중파에 관심이 떨어진 지금이지만 이번 MBC 에서는 8부작 '십시일반' 드라마를 내세워서 뭔가좀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근데 오나라 배우님.. 배우님에게만 시간이 멈췄습니까? 너무 동안에 이쁘시네요..

오나라 프로필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오나라 나이

배우 오나라 나이는 1974년 10월 26일 서울 출생입니다. 2020년 47세입니다.

 

오나라 키, 몸무게

배우 오나라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 형이라고 합니다.

 

오나라 학력

배우 오나라 학력은 신안초등학교-계원예술고등학교-경희대 무용과-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 석사 졸업 입니다.

 

 

오나라 인스타그램 (@sabita_5)

오나라 프로필

배우 오나라는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한 인물로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하였습니다. 대표적으로 '페임' '올댓재즈' '브로드웨이42번가' '명성황후' '사랑은비를타고' '맘마미아' '김종욱 찾기' '싱글즈' '아이러브 유' '점점' 등이있습니다.

 

배우 오나라 씨는 '스카이캐슬' 이후 주목 받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뭐든지 지원해주는 아버지를 둔 배우 오나라는 끼를 발산할수 있는 발레를 배우게 되면서 93학번으로 경희대 무용과를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경희대에서 모교 계원예고에 교생실습을 나가면서 대학생활을 했지만 클래식이 채워줄 수 없는 곳을 채우려 우연한 기회에 뮤지컬을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교생실습 때 배우 조승우를 가르친 적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오나라씨는 배우 남경읍씨를 찾아가서 뮤지컬 현장에서 본격적으로 뮤지컬을 배우게 됩니다. 그렇게 많은 활동끝에 '김종욱 찾기' 로 한국뮤지컬대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2006년에 타게됩니다.

그러다가 오나라씨는 원하던 뮤지컬이 있었는데 캐스팅이 되지 않게 되자 활돌영역을 넓혀야 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부모님이 집에서 편하게 tv 로 시청 할수 있게 효도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드라마 작품을 도전하였다고합니다. 2008년부터 꾸준히 활동을 시작하여서 2018년 엄청나게 뜬 드라마 '스카이 캐슬' 에서 진진희 역할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배우 오나라씨는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뮤지컬과 겸임교수도 하고있다고 합니다.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이야기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는 20년이 넘도록 열애중인 '김도훈'씨라고 합니다. 이 '김도훈'씨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었고 현재는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연기 지도와 함께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과는 뮤지컬 '명성황후' 에서 일본 낭인과 궁녀 역활로 처음 만나게 되면서 썸을 탔다고 합니다. 비하인드 스트리로 명성황후 쫑파티에 술을 과하게 먹어서 오나라가 토하고있는데 김도훈씨가 등을 쳐주고 걱정해줘서 그 모습이 이뻐서 입술 박치기?를 한후에 연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오래 만난 사이인데 왜 결혼은 안하냐는 질문에 너무 바빠서 결혼준비를 할 시간도 없었고, 이미 오나라씨의 가족에선 남자친구 김도훈을 사위로 생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둘 사이에서의 결혼은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오나라 

이런 배우 오나라씨는 7월22일 첫방영한 드라마 '십시일반' 에서 김지혜 역을 맡았습니다. '십시일반'은 2019년 MBC 극본 공모전 최종 심사작으로 방송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드라마입니다.

'십시일반'에서 배우 김혜준 ('킹덤' '미성년'에서 활약한) 의 엄마 역활을 맡았습니다. 배우 오나라는 '십시일반'에 출연을 결심한 가장 큰 이유는 흡입력이라고 했으며 '스카이캐슬' 진진희 처럼 주변인에 그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하며 관심을 더했습니다.

 

'십시일반'에서의 연기도 계속 기대되는 배우 오나라.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건강한 모습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