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최근 굉장히 뜨거운데, 그 여자친구로 지목된 사람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입니다. 아직까지 송중기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적으로 그녀라고 인정하거나 한 바는 없는데요.
하지만 송중기씨가 영국사람과 교제하고 있고 1년 정도 되었다는 사실은 맞다고 답했습니다.
송중기 여자친구 로 주목받고 있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송중기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는 송중기와 나이차 1살 연상입니다. 1984년 생입니다.
고향
영국 태생
학력
보코니의 경영학부 졸업. (어릴적 로마에서 영어학교를 다녔으며, 14세에 이탈리아 밀라노에 정착했다고 합니다.
경력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2002년 영화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계속해서 영화와 tv드라마 등 매해 많은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2018년 이후 작품은 없습니다.
들려오는 소리에는 2018년 배우를 은퇴하고 영어강사 및 튜터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송중기 여자친구
송중기는 2022년 시상식에서 '사랑하는 케이티, 마야, 안테스' 등 케이티 이름과 함께 그녀가 키우고 있는 반려견의 이름을 언급하면서 여자친구가 주목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인천공항 입국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동반하여 입국하는 장면이 나오게 되어서 더 화제를 몰고 있죠.
또한 그녀는 2012년 한 사진에서 임신을 한거와 같은 볼록한 배를 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10살 자녀를 둔 엄마가 아니냐 등의 엄청난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은 시점이니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기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