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리 나이 이혼 전남편
김혜리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1988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당선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당시 미스코리아 진은 김성령이었다고 하네요.
배우 김혜리의 최근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방송에서 방송인 '사유리'와 아들 '젠'을 만난다고 합니다.
둘이서 싱글맘들의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고 합니다. 이런 김혜리 배우의 프로필과 이혼정보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혜리 프로필
먼저 배우 김혜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배우 김혜리 나이는 1969년 1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조수비, 자녀 딸 강예은이 있습니다.
여기서 어머니 조수비는 영화 '애마부인' 원작 소설을 쓴 작가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여의도 초등학교, 여의도 중학교 전학, 윤중 중학교, 여의도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H미디어코프로 데뷔 시기는 1988년 미스코리아 선입니다.
김혜리 직업 영화배우로 과거 1988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이 되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태조왕건, 장미의 전쟁, 신돈, 어머님은 내 며느리, 비켜라 운명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는데, 이러한 목록을 보다시피 사극에서는 여왕 왕비, 후궁 등 왕실 여인역을 많이 맡았다고합니다.
그래서인지 사극 드라마를 하면서 지금까지 따로 하지 않았던 역사 공부까지 했다고 합니다. 현대극을 할때에는 보통 악역을 주로 맡았다고 합니다.
김혜리 이혼
김혜리는 2008년 사업가(강찬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2009년 5월 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4년 전남편 분와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알려져있지만 아무래도 후술하겠지만 사업 실패원인도 한몫하는듯합니다.
김혜리 전남편
대양금속 전 대표로 고려대학교 본인의 아버지 강석태로부터 기업을 물려받아서 직접 경영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2007년 KIKO 사태로 7백억원이 넘는 현금 손실이 발생하여 무리한 사업을 하다가 나락으로 떨어졌다고하네요. 이후 많은 노력을 하였으나 회사에서 축출되고 그 과정에서 여러가지 돈을 끌어다 쓰면서 가정 생활 수준이 크게 떨어졌다고 하며, 김혜리와의 이혼 불화도 걷잡을 수 없었을거 같다는 후문이 들립니다. (단순 추측과 기사 등을 추려서 쓴 글이니 사실로 받아들이지는 맙시다.)
딸 양육권은 김혜리가 가져가 현재 친딸 강예은과 제주도에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