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송강 나이 여자친구 누구 프로필 (럽스타그램 사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6. 20.

송강 나이 여자친구 누구 프로필

 

배우 송강은 최근 '알고있지만' 이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한소희와의 색다른 케미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배우 한소희와의 케미가 상당히 좋은데 예전 송강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인물은 유소희 라는 사람이라 이름이 비슷해 헷갈리네요.

유소희 송강
배우 송강 나이 프로필

 

또한 배우 송강은 네이버 웹툰 스위트홈을 원작으로한 드라마 스위트 홈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높은 인기와 연기에 대한 칭찬, 또한 넷플릭스의 아들이라는 칭호까지 붙은 배우 입니다.

 

배우 송강

배우 송강의 나이는 1994년 4월 23일생으로 2021년 29살입니다. 

송강의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송강의 학력은 건국대 영화예술학 학사 재학중으로 알려져 있는데 고등학교 졸업 후에도 하고 싶은 일이 아무것도 없었다고 합니다.

 


창현고등학교를 졸업한 송강은 당시 친구들은 대학을 가는데 자신만 가지 않아서 마음이 허했다고 하네요.

설계도를 보는 것을 좋아하여 그 쪽 길로 나가려 했으나, 공부에 대한 장벽을 느겼다고 하며, 그러다가 우연한 계기로 영화 '타이나닉'을 보게 됩니다.



이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눈빛이 너무 좋아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지게 됩니다. 이후 연기학원에 등록하고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송강 키 185cm


송강 키는 185cm 로 꽤나 큰키이며,  몸무게는 6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송강의 MBTI는 INTP.

 

배우 송강 럽스타그램 여자친구 유소희

당시 2017년 송강과 유소희의 각각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었던 사진입니다.

 

2017년 송강 유소희 당시 럽스타그램 사진

당시에는 큰 관심이 없을 시기였고, 크게 이슈가 되지 않았었는데, 최근 송강의 인기가 많아지므로 예전 일들이 재조명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bj 유소희 1986년생

 

하지만 송강측에서는 별다른 해명은 내놓고 있지 않는데요.

 

당시 송강 여자친구 라고 알려졌던 BJ유소희 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 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던 사람입니다. 송강보다 나이는 8살이 많습니다.

 

 

이미 3년 이상 지났기에 정확한 것은 알수 없으며, 지금은 송강 유소희는 서로의 흔적을 찾을 수가 없고, 송강 인터뷰 상에서도 여자친구가 없다고 하는 것을 보니 헤어진 것으로 판단됩니다.

 

배우 송강의 데뷔경력을 본다면 2017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의 박진우 역하롤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런걸 따져본다면 

 

2017년에 올렸던 럽스타그램은 너무나도 순수한 신인이었기에 기록이 남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송강 인스타그램

송강 인스타그램 @songkang_b

유소희 인스타그램

유소희 인스타그램 @yoosoheev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