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김수희 나이 남편 딸 애모 대마초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4. 23.

김수희 나이 남편 딸 애모 대마초 프로필

 

김수희는 대한민국의 가수입니다. 1976년 노래 '너무합니다' 로 데뷔를 하면서 데뷔 45년차의 엄청난 대 가수입니다. 김수희는 18세에 숙명여자고등학교에 재학 중일 때 작사가와 작곡가로 동시에 데뷔 하였습니다.

 

 

그녀는 데뷔 무렵 블랙캣츠의 멤버로 활동 했으며 여러 곡들을 작곡하기도 하였고 첫 가수 데뷔 때에는 극심한 생활고에 시달렸지만 '너무합니다' 와 1982년 '멍에' 라는 곡을 메가 히트 시키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수희 프로필

 

김수희 나이

가수 김수희 나이는 1953년 3월 13일 생으로 올해 69세입니다.

 

김수희 고향

부산광역시 서구 

 

김수희 종교 

불교 -> 천주교

 

김수희 대마초

1983년 10월 4일 정부의 대마초 파동사건에 연루되게 됩니다. 이때 조사를 받으면서 방송 정지를 당하고 제명처분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치열한 공방 끝에 10월 28일 무죄로 판정이 나면서 다시 가수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수희는 이 사건 이후 '남행열차' 같은 대 히트곡을 내면서 대중들의 인지도를 높 입니다.

 

 

김수희 애모

때는 1993년 이었습니다. 가요계 끝판왕 1990년대의 문화대통령 서태지와 아이들이 엄청나게 가요계에서 판을 치던 당시 이 서태지와 아이들을 꺽은 사람이 바로 김수희 입니다.

 

1993년 9월 8일 김수희 의 애모가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골든컵을 수상하였고, 대한민국 대중가요계에서 역대 최고의 이변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인상적인 사건으로 기록됩니다. 

 

 

요즘에야 역주행 역주행 하면서 오래지난 곡들이 인기를 얻을 때가 있는데 이 김수희 애모가 바로 역주행의 최초이지 않나 싶습니다.

 

애모는 1990년에 발매된 곡인데 3년 이후 대히트를 칩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가수 임영웅이 김수희의 '애모' 를 불러 원곡자 김수희마저 눈물을 쏟을 만큼 감동적인 무대를 표현했습니다.

 

김수희 가족

김수희 가족으로는 딸 이순정(가수) 아들 김재훈이 있습니다.

 

김수희 딸 이순정 ( 본명 이선민) 역시 가수로 활동하는 가수인데, 1999년 주영훈이 작곡한 '데미지' 로 가수로 데뷔합니다. 

 

 

김수희 딸 이순정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이순정은 슬하에 아들 2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순정 남편, 이순정 이혼 등과 같은 루머들도 많이 있었는데 그에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관심있을 만한 글들을 읽어보세요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