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허리 얇은 연예인 Top10 개미허리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3. 17.

허리 얇은 연예인 Top10 개미허리

 

많은 아이돌, 가수, 배우들이 하나같이 가냘픈 몸매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유독 개미허리로 눈길을 끄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마치 양 손바닥으로 쥘수 있을 만큼 여리여리한 모습들로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는 허리 얇은 연예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개미허리 TOP 10

 

1. aoa 민아

 

예전 주간 아이돌에 출연한 AOA 멤버들은 'AOA 멤버들 중에서 허리가 가장 얇은 사람이 누구인가요' 라는 질문에 모두 '민아' 를 지목했었습니다.

 

당시 바로 허리둘레를 바로 재 본 결과, 17.9인치라는 말도안되게 얇은 수치가 나와서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심지어 밥을 안먹고 살이 좀 빠진날에는 14인치 까지도 나온다고 하네요.

 

 

 

2. 에이핑크 손나은

 

슬림계의 최강자라 불리우며 귀염귀염한 베이비 페이스에 비율좋은 몸매를 가진 손나은 또한 개미허리로 유명합니다.

 

 

'런닝맨' 출연당시 주변의 동료 연예인들도 놀랄만큼 가느다란 허리로 인증을했었습니다. 당시 19인치.

 

 

 

 

3. 배우 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에서 정말 한줌 허리로 유명한 짤이 탄생했었죠. 핑크색 투피스를 입고 등장한 서예지가 정말 가느라다란 허리 라인을 뽐내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었습니다.

 

 

서예지 허리 사이즈는 22인치 라고 합니다.

 

 

4.  소녀시대 윤아

 

 

허리사이즈가 23인치 라는 소녀시대 윤아는 소녀시대의 대표적인 슬림 아이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라 그것이 고민이라고 합니다.

 

 

 

 

5.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 모두가 가냘픈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그중 유독 잘록한 허리를 뽐내는 사람은 로제 입니다. 

 

블랙핑크 로제 허리

많은 이들이 솔직히 20인치도 안되보인다며 너무 개미허리 아니냐 라고 했었는데, 예전 2017년에 본인 허리 사이즈는 19인치는 아니고, 옷수선 할때 보니 24인치 였다 라고 밝힌바가 있습니다.

 

 

 

6. 청하

 

청하 또한 연예계에서 유명한 개미허리 입니다.

 

 

청하는 허리사이즈는 잘 모르겠지만 바지는 33사이즈를 입는다 라고 밝힌적이 있는데, 이는 약 21인치라고 합니다. 

 

 

 

7. itzy 채령

 

최근 itzy 의 채령이 인스타그램에 청바지 사진을 올리며 개미허리를 인증한바 있습니다. 

 

 

당시 사진에 '내가 좋아하는 브이넥 똥머리' 라는 글을 올렸었는데 브이넥 과 똥머리는 관심없고 모두들 허리사이즈만 바라보는 사태가 일어났죠.

 

 

 

8. 개그우먼 김미연

 

 

대표적인 미녀 개그우먼중 한분인 개그우먼 김미연. 원조 19인치 개미허리로 굉장히 유명했었죠.  지금은 유부녀에 아이까지 출산하였지만 아직도 꾸준한 관리를 하고 있는 듯합니다.

 

 

 

9. 개그우먼 장도연

 

최근 잘나가는 개그우먼 장도연 또한 개미허리로 유명합니다. 

 

 

긴팔과 다리, 이쁜 얼굴로 유명한 장도연은 허리사이즈가 24.5인치 라고 합니다. 살이 조금 빠지거나 밥안먹으면 23인치 까지 나오는 듯합니다.

 

 

 

10. 현아

 

 

현아는 다들 아는 개미허리의 아이콘입니다. 유난히 마른 몸매와 11자 복근을 자랑하는 현아는 허리사이즈가 23인치 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