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연예/화제의 스타

넷플릭스 의천도룡기 2019 주지약 나이 프로필 (축서단 주쉬단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3. 1.

넷플릭스 의천도룡기 2019 주지약 나이 프로필 (축서단 주쉬단 프로필)

 

의천도룡기 2019 가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면서 그에 출연한 배우들에게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는 거 같습니다. 의천도룡기 2019년 판은 10년만에 드라마로 제작되었는데 2000년대에만 세작품, 1990년대에는 드라마 하나 영화 하나가 나왔었습니다.

너무 이쁘셔서 사진이 너무 많음..

사실 오래전부터 의천도룡기를 봤었지만 이번 의천도룡기는 색감, 촬영, 노래, CG, 연기, 배우얼굴 모든게 다 좋지만 의천도룡기의 최대 암(단점)은.. 장무기의 우유부단함 이죠. 무공은 끝판왕 먼치킨인데 암덩어리 그 자체입니다. (물론 단예 보단 덜합니다)

 

오늘은 의천도룡기 2019에서 '주지약' 역을 맡은 배우 '축서단(주쉬단)' 이라는 배우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주지약 (축서단) 프로필

이름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 축서단 

 

축서단 나이

배우 축서단 나이는 1992년 4월 15일 생으로 중국 나이 28세 입니다. 

 

 

축서단 고향 국적

축서단은 중국 국적이며 헤이룽장 성 치치하얼 시 출생입니다

치치하얼

축서단 키 몸무게

축서단(주지약)의 키는 165cm 몸무게는 알려진바 없습니다.

 

축서단 학력

중앙음악학원부속중학교

베이징체육대학교

중앙회국학우너 출진입니다.

 

축서단은 2013년도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축서단 생애

1992년 헤이룽장성의 몽골 접경인 치치하얼에서 태어난 축서단은 6살때 부터 무용을 시작했고, 중학교때에 베이징으로 유학을 왔습니다. 18세에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여 미녀대회에 출전하고, 중국 최고의 연기 대학인 중앙회국학원에 진학하게 됩니다.

 

 

2013년 CCTV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여러드라마 조연으로 활동했지만 그렇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2017년 부터 소속사를 바꾸며 삼생삼세 십리도화에서 주목받게 되면서 스타덤에 오릅니다.

 

이후 2019년 주지약으로 엄청나게 뜨게됩니다.

 

김희철 축서단?

가수 김희철이 축서단의 주지약 연기를 보고, 너무 팬임을 밝혔고 결혼하고 싶다라고 이야기 했었는데 이에 축서단이 직접 김희철의 웨이보에 감사인사를 남겼습니다.

'의천도룡기와 주지약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지약에게 전해드릴게요' 라고 답례를 해서 화제였습니다.

 

이런 김희철과 축서단은 지난 2019년 12월 중국에서 만나 인증샷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쁜사진들이 너무 많네요..

 

앞으로도 어디에서든 많이 뵙길 기원합니다. 응원합니다. 너무 이쁘네요!!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