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남자친구 과거노출 인스타그램 온앤오프 4차원 라이프
배우 전 가수 남규리가 고도의 4차원 라이프로 '온앤오프' 최초로 스튜디오 mc 및 패널들에게 기립박수를 얻어냈습니다. 21일 방송된 온앤오프에서 정말 4차원 남규리 오프 생활이 펼쳐졌습니다.
남규리는 1984년 4월 26일생 남규리 나이는 올해 37살입니다.
남규리 키는 165cm 남규리 몸무게는 44kg 입니다.
남규리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입니다. 2006년 씨야 1집으로 데뷔합니다.
남규리는 온앤오프에서 바이올린을 켜는 법도 모르는데 악착같이 연기에 필요한 곡을 다외워 포즈까지 완벽히 연습하는 모습의 남규리가 그려졌습니다.
남규리는 바이올린 연습후 바이올린 선생님과의 철권게임에서 악착같이 이기며 많은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남규리는 철권에 나름 재능이 있는 사람인데 철권 초보 바이올린 선생님에게 지니까 눈빛이 바뀌며 승부욕을 불태웠습니다.
결국 엄청난 차이로 이기게 되었는데 이 모습이 너무나도 웃겨서 많은 사람들의 폭소를 삿습니다.
과거 남규리는 씨야 시절 가슴 노출사고를 겪었습니다. 2006년 공연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의상이 내려가게 되었고한쪽가슴이 노출되는 방송사고를 겪습니다.
흘러내린 옷을 계속 집어 올리지만 무대는 멈출수가 없었고, 무대가 끝난 후 자신의 실수에 대해 사과를 하기도했었는데, 당시에 이것이 주작이다 꾸민일이다 라는 말도 많이들 생겼었습니다.
당시 가장 유명했던 남규리를 노출 시킴으로써 씨야를 엄청나게 띄우는 그런 상업적 노출이 아니었나, 격렬한 춤임에도 불구하고 끈하나 만으로 된 옷을 입혀 올린 것에 대한 소속사가 꾸민일이라는 이야기가 엄청나게 나돌았었는데,
소속사 측에서는 당시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이번 사건을 두고 일부에서 고의성을 운운하는 이들이 있는데 그들의 정신 상태를 감정해보고싶다' 라며 '이 같은 말도 되지 않는 이야기를 퍼뜨리는 이들에 대한 법적 검토도 하고 있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온앤오프로 다시 돌아와 남규리는 발레 교습소에서 발레를 배우기도 하고, 홀라 창가에 앉아 마이크를 잡고 노래 부리기도 하며 화려한 미러볼 때문에 4차원 적인 느낌이 더욱 강하게 났습니다.
남규리 방송이 끝난 후 스튜디오에 있던 이들은 모두 기립 박수를 쳤습니다. 성시경은 '미쳤다' 고 했고, 넉살은 '올해안에 본 가장 매력적인 분이다' 라며 김민아는 '남규리 팬카페에 가입하겠다' 하면서 남규리 매력에 푹빠진 모습들이었습니다.
남규리는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 정말 미모가 방부제를 먹은듯 그대로 이네요.
남규리 남자친구 는 왜 연관검색에 떠있는지 모르겠으나 남자친구에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2007년 토니안와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는데 두 소속사측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습니다.
2012년 자신의 트위터에 남규리 남자친구 라며 남성을 올린적이 있는데 친동생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