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 결혼 윤승열 나이 차 '11년 만의 솔로탈출'
예비신부 김영희가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개그우먼 김영희는 결혼 발표 후 쏟아진 악플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내년 1월 결혼을 앞둔 김영희가 '언니한텐 말해도 돼' 에 출연하여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개그우먼 김영희는 10세 연하ㄴ의 전 프로야구 선수 윤승렬과 열애 4개월만에 결혼을 발표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축하 만큼이나 악플도 쏟아져서 힘들었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김영희의 예비신랑은 환화이글스에서 선수 생활을 한 전 야구선수 윤승열이라고 합니다. 김영희 윤승열 나이차는 10살이차이난다고 하네요.
김영희는 1983년생, 윤승열 나이는 1993년생 입니다.
이 둘은 지난해 12월에 처음만나 올해 5월에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김영희는 예비남편을 향한 악플에 자책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영희가 처음 본 댓글이 '둘다 외모 진짜 안본다' 였다고 하네요. 재밌게 이야기 했지만 본인은 덜덜 떨렸다고 합니다. 남편에게도 제발 악플 보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고 하네요.
김영희는 이전에 11년 솔로생활을 했다고 방송에 나와서 이야기 한적도 있죠.
아무튼 이런 김영희를 붙아아 준 건 10살 연하의 예비남편 윤승열 이라고 하네요. 본인은 방송 10년차인데도 흔들리는데 그 친구는 '우리만 아니면 됐지. 잘 사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도 없고, 그냥 잘 살면 된다'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이런 개그우먼 김영희는 윤승열과 내년 1월 2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싫을수도 있고 마음에 안들수도 있고 뭐 여러가지 이유가 존재하겠지만 만약 싫다면 축하는 못해주더라도 악플은 쓰지맙시다. 요즘은 온갖곳에 악플이 너무 많은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