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19금 (투건스 2guns)
간만에 꿀잼인 넷플릭스 액션영화를 추천하려 합니다. 범죄액션코미디(?) 영화인데 재밌어서 추천드리려 합니다. 미국식 농담에 적당한 액션 적당한 19금 좋은 스토리구성 주인공들 연기 케미 등이 훌륭합니다.
투건스 가 아니라 투 건스(2gusn) 입니다. 하지만 만약 감명깊고 심도높은 액션씬을 원하거나 생각깊게 만드는 영화를 찾는 분에게는 조금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투 건스는 일끝나고 가볍게 맥주 혹은 소주 반주하면서 보기 딱 좋은 영화입니다.
맨온파이어에서 엄청난 연기력을 선보인 '덴젤 워싱턴' 과 '마크 월버그' 의 케미가 상당히 좋습니다. 액션 연기 , 대사, 표정 모두 좋았습니다.
적당한 줄거리를 이야기 해보자면 의뢰인이 원하는 것은 마약까지도 구해다 주는 바비(덴젤 워싱턴)와 총을 기가 막히게 잘 쏘는 그의 파트너 스티그 (마크 윌버그) 둘은 거래하던 멕시코 제일의 마약상 파피의 돈을 털기 위해 그가 예금해놓은 은행을 텁니다. 하지만 이 은행을 털고 난 후에 벌어지는 이야기가 아주 험난합니다.
은행만 터는 이야기가 아니라 '바비'와 '스티그' 의 정체 또한 영화 초반부에 공개가 됩니다. 이런 이야기는 직접 영화를 보시길 바랍니다! (너무 많이 이야기 하면 재미없음)
사실 19금씬은 정말 찰나이긴 합니다만 있긴 하네요. 것보다 영화 자체가 재밌습니다.
소소하게 웃긴 장명들이 많습니다. 덴젤 워싱턴과 마크 월버그의 코미디 연기도 나름 재미가 쏠쏠합니다. 코미디 라기 보다는 뭔가 대사 하나하나가 농담이고 수다스럽고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제 취향엔 재밌더군요)
아무튼 소소하게 맥주한잔 소주한잔 하면서 편하게 볼수있는 넷플릭스 액션영화 '투 건스' 꿀잼각 추천 드립니다. 영화는 약 110분의 영화입니다.
댓글